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밀스러운 전갈자리 성격, 장단점 (별자리)

by 프롬줄라이 2024. 1. 23.

 

 전갈자리는 10월 24일부터 11월 22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을 말합니다. 영어로는 Scorpio 스콜피오라고 부릅니다. 통찰력이 있는 비밀주의자 전갈자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전갈자리의 타고난 성격

 전갈자리는 냉혈한이며 위험한 별자리로 알려져 있긴 하지만 사실 사람마다 다릅니다. 전갈자리는 자신을 통제하는 본성이 있어 대체로 말수가 적고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스로를 잘 드러내지 않습니다. 자신을 잘 컨트롤하여 겉으로는 평온한 듯이 보이지만 내면에는 거친 감정 에너지들이 소용돌이를 치고 있을 때가 많습니다. 

 전갈자리의 눈을 바라보거나 쳐다보고 있으면 날카로운듯한 강렬한 눈빛, 꿰뚫어 보는 듯한 눈빛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전갈자리는 아주 강렬하고 민감하게 느끼며 다른 사람들의 장점과 단점을 명확하게 가려내는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말하는 모습을 살펴보면 부드럽고 허스키하거나 느리고 신중하다가도 스타카토처럼 딱 부러집니다. 전갈자리의 자존심은 절대적이며 누구보다 자신을 정확히 알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본인의 장단점을 말해주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침착해 보이는 전갈자리의 겉모습은 요동치고 있는 내면을 숨기기 위해 철저하게 계산된 모습입니다. 사실 속은 불타고 있습니다. 스스로를 숨기고 최소한의 반응만 보여주기 때문에 불안해 보이는 전갈자리를 보기는 힘듭니다. 

 전갈자리는 마음에도 없는 칭찬은 하지않기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의견을 말하거나 조언을 해줄 때 아주 적나란 팩트폭격을 날릴 것입니다. 만약 전갈자리가 누군가에게 좋은 말을 한다면 그 말은 진실한 것이니 감사하게 생각하면 됩니다.

 

 전갈자리는 강한 의지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들이 확신하고 있는 것에는 특히나 강한 열정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사실 전갈자리의 내면은 예민하고 민감한 감수성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정서적인 충동에 쉽게 휩쓸릴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는 적당히 좋아하고 적당히 싫어하는 것을 잘 못합니다. 극단적으로 좋아하고 극단적으로 싫어합니다. 전갈자리의 내면에는 진실된 상냥함도 있습니다. 어려운 사람들을 향한 다정한 연민도 있으며 차분하고 부드럽습니다. 

 

 전갈자리는 친구들에게 무척 충실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헌신하며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거나 선물이나 친절함을 받으면 절대로 잊지않고 더 크게 보답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상처나 부당함에 대해서도 절대 잊지 않습니다. 전갈자리는 지나친 우울이나 과로로 자신의 몸을 해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심각한 질병도 잘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에게는 잘 쉬어주고 끓어오르는 분노를 고요하게 받아들이는 태도를 기르는 것이 가장 좋은 치료법입니다. 

 

 

2. 전갈자리의 장단점은 무엇인가

 전갈자리는 감춰진 비밀에 관심이 많기때문에 종교, 심리학 또는 우주신비, 천문 등에도 관심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명의 신비에 대한 관심과 전갈자리가 가지고 있는 치유, 재생 능력이 합쳐서 훌륭한 의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가장 큰 장점은 민감성과 통찰력, 그리고 강한 의지력입니다. 이들은 단호하고 강렬하며 직관적입니다. 때론 감정적이고 격렬하며 열정적이기도 합니다. 전갈자리의 단점은 질투심이 강하고 화를 낼 때 무섭게 심각하게 낸다는 것입니다. 강박관념이 지나치게 강할 수도 있으며 비밀스럽고 삶의 어두운 부분에 집착하기도 합니다. 

 

 

3. 전갈자리 유명인은 누가있을까

 전갈자리로 알려진 유명인은 더글러스 맥아더, 마리 앙투아네트, 인디라 간디, 퀴리부인, 파블로 피카소, 히딩크, 빌 게이츠, 김혜자, 소지섭, 한석규, 한지민, 원빈, 전현무, 에릭남 등이 있습니다.